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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큐브 홍대이어 더현대까지…오프라인 고객 접점 강화
특히 오프라인 스토어 운영 기념으로 밝은 색감과 곰돌이 모양의 헤드 케이스가 돋보이는 ‘부스터 프로 울트라베어 에디션’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해당 제품을 비롯해 최근 론칭한 신제품 ‘울트라 튠 40.68’ 등 다양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들은 매장 내 ‘에이지알 테스터 존’에서 직접…
출처 : 뉴시스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전세계 2위 뷰티시장 중국에 정식 진출
20일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가 5월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부스터 프로’의 공식 진출은 중국…
출처 : 파이낸셜뉴스
에이피알 성장 비결은 혁신 뷰티테크 & 해외시장 개척
2017년 론칭한 메디큐브(더마 코스메틱)를 비롯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이하 에이지알), 포맨트(라이프스타일 뷰티), 에이프릴스킨… 2023년 10월 선보인 ‘부스터프로’는 기존 제품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다. 한 대의 디바이스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6가지 케어…
출처 : 신동아
[포스트IPO] K뷰티 상승곡선에 신제품 모멘텀까지…공모가 회복한 ‘에이피알’
프로’. 사진=회사 홈페이지 # 168만대 판매한 뷰티 디바이스…자사 화장품과 함께 매출 끌어올려 =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 ‘메디큐브… # 지속되는 신제품 출시…제2공장 통해 연간 800만대 생산 목표 = 뷰티 디바이스 대표 제품은 작년 하반기에 출시한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다. 회사가 기존…
출처 : 더스탁
외국인들에게 사랑받는 K뷰티…”글로벌 진출 가속화”
21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가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홈 뷰티…
출처 : 뉴시스
에이피알, 1분기도 성장…”메디큐브 에이지알·화장품 시너지 효과”
특히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병용에 따른 시너지 효과로 뷰티 디바이스와 코스메틱의 동반 성장을 이끄는 모습을 보였다…. 부스터 프로의 글로벌 런칭과 메디큐브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이 이어지며 올해 1분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3.5% 증가한 661억 원을 기록했다. 가장…
출처 : 지디넷코리아
[Who Is ?]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은 “평택 제2캠퍼스는 국내 손꼽히는 뷰티 디바이스 생산능력을 갖춘 곳이다”라며 “전세계 시장을 무대로 하는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인 ‘부스터 프로’의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으로 성장이 가속화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디바이스 시너지 효과로 메디큐브 화장품 매출…
출처 : 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 평택 제2공장 준공…“에이지알, 연 최대 800만 대 생산”
이투데이=김지영 기자 | 김병훈 대표 “K-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공략 전초기지 될 것”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등… 지난해 10월 선보인 ‘부스터 프로’를 비롯, 최근 론칭한 ‘울트라 튠 40.68’ 등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의 대량 생산은 모두 이곳에서 한다. 에이피알은…
출처 : 이투데이
‘부스터 프로’ 800만대 생산…에이피알, 평택 공장 준공 완료
평택 공장에서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부스터 프로’와 최근 선보인 ‘울트라 튠 40.68’의 대량 생산이 이뤄질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생산 라인당 5000대씩… 생산 능력을 갖춘 곳”이라며 “전 세계 시장을 무대로 하는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공략 전초기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아시아경제
에이피알, 1분기 매출액 1489억 원, 영업이익 278억 원… 꺽이지 않는 실적
특히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병용에 따른 시너지 효과로 뷰티 디바이스와 코스메틱의 동반 성장을 이끄는 모습을 보였다. 나란히 분기 매출 650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특정 부문에 치우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사업에서 차세대 제품 부스터 프로를…
출처 : CNB저널(문화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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