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분크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찾고 있다면, 더 이상 분크 찾아 헤매지 마세요.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매 시 효율적인 시간과 비용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분크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Chephie 퍼스트 레이어 가죽 빈티지 와이드 스트랩 크로스바디 백
Chephie 대용량 버킷 백 엄마 크로스백 바게트백
가격 : 25,640원 (57% 할인) 59,9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57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그린계열 |
색상계열 | 레드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
Chephie 리얼 여성 토트백 여성양가죽가방 트랜드 크로스백
MORIT 여성 슬링 크로스백
가격 : 15,000원 (24% 할인) 19,9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537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블랙계열 |
사용대상 구분 | 여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크로스백 여성 컬러링 텍스쳐 숄더백 핸드폰가방 가방 미니백 미니크로스백
Chephie 데님 캔버스백 대용량 캐주얼 토트백 패션 숄더백
가격 : 17,900원 (43% 할인) 31,8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32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블루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끄레앙 여성용 숄더백 A8570
가격 : 23,810원 (60% 할인) 59,6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940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골드계열 |
사용대상 구분 | 여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엘다르 파보레 가벼운 3단 지퍼 가죽 크로스백 (6 Color) 여행용 미니 가방
VICHIC 체인 여성 백팩 숄더백 연예인 가죽 쇼퍼백 6종 데일리가방
양가죽 토트백 여자 물통가죽 크로스백 마샤 란티r240528-3
분크 관련 정보
국내 핸드백 브랜드, 해외 공략 ‘박차’
분크(대표 석정혜)의 ‘분크’는 올해 글로벌 진출에 드라이브를 건다. ‘포원파이브 도산점’과 ‘분크 청담 직영점’에 월 구매금액 기준 40~70%가 외국인으로 해외 진출의 확신을 얻었다. 올해는 일본에 진출할 계획이며 이곳을 필두로 해외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출처 : 패션비즈
[2024년 상반기 결산] 여전한 ‘뉴트로’ 열풍에 ‘긱시크’, ‘밀리터리룩’… 상반기 패션 트렌드는?
‘분키 카드 참'(왼)과 ‘토끼 인형 키링'(오)/ 사진 = 분크, 질스튜어트액세서리 분크는 강아지의 복실복실한 털이 돋보이는 ‘분키 카드 참’, 참과 장바구니 두 가지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디어 러브 포켓 참’을 비롯하여 ‘펄 리본 참’, ‘오캄 룬 스타 파우치’와 같은 백꾸용 백참을 공개했다. 국내에서…
출처 : 문화뉴스
여름을 맞이하는 분크의 우아한 신상 백
분크가 제안하는 여름 신상 백, 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 토크 발라카 토트백. ©VUNQUE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32만 5천 분크의 2024 SS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멕시코 여성 선수 ‘에스카라무사’의 강인한 정신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삼았는데요. ‘Aesthetics of Escaramuza’를 주제로 세 가지 주요…
출처 : 마리끌레르
분크, 토털화 이어 글로벌 진출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지난해 매출 420억원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450억원을 목표로 박차를 가한다. 올해를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드라이브를 걸 예정이다. ‘포원파이브 도산점’과 ‘분크 청담 직영점’은 월 구매금액 기준 40%~70%가 외국인일 정도로 해외 소비자에게…
출처 : 패션비즈
분크, 베스트셀러 ‘페스토네’ 신제품 출시
패션브랜드 분크가 베스트셀러 ‘페스토네’ 신제품을 공개했다.(사진제공. 분크)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대표 석정혜)가 시그니처 ‘페스토네’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분크는 이번 시즌 멕시코의 여성 기마 선수 ‘에스카라무사’의 정신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한 캠페인과 함께 컬러·사이즈…
출처 : 스마트투데이
450억 목표 세운 ‘분크’ 올해 일본 정식 론칭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지난해 매출 420억원 달성 후 올해는 450억원을 목표로 박차를 가한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드라이브를 걸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포원파이브 도산점’과 ‘분크 청담 직영점’은 월 구매금액 기준 40%~70%가 외국인일 정도로 해외…
출처 : 패션비즈
분크, 베스트셀링 아이템 라인업 확장…24SS 광고 캠페인 공개
디렉터 석정혜 대표가 전개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는 이번 시즌 인기 제품들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분크의 출시 방식인 VWD(Vunque Wednesday Drop)를 통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24 SS 시즌 캠페인 화보에서 신제품 일부를 공개했다. 분크가 24 SS 시즌 광고…
출처 : 한국섬유신문
분크,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대표 석정혜)가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멕시코의 여성 기마 선수…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인기 제품들의 라인업이 확장되면서, 분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토크 토트백의 새로운 컬러부터 페스토네 라인의 신규 디자인을…
출처 : 어패럴뉴스
올해 매출 420억 ‘분크’ 이제 글로벌로 간다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올해 목표 매출이었던 420억 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같은 바탕에는 시그니처 핸드백부터 하이엔드 라인까지 판매호조와 더불어 매주 신제품을 출시하는 VWD로 고관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주효했다. 이 상승세를 이어 내년을 글로벌…
출처 : 패션비즈
분크, 5가지 콘셉트의 ‘아페리티보 팝업’ 이벤트 개최
핸드백 브랜드 분크가 8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에 ‘분크 아페리티보(vunque Aperitivo)’ 타이틀로 전개되는 팝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분크 석정혜 대표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포원파이브(4ONE5IVE) 도산점에서 진행, 팝업명을 뜻하는 ‘아페리티보Aperitivo’는 이탈리아 단어로 ‘식전주…
출처 : 한국면세뉴스
지금까지 분크 관련 추천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