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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엔진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혼다 HONDA 정속엔진 GX160 공랭식 4행정 5.5HP OHV, 1개
혼다엔진 GX270 (9마력) 수동/자동 3600RPM, 자동, 1개
최신형 혼다 엔진 예초기 GX35 GX50 4행정 가솔린 제초기 배낭식 잔디깍는기계, 1개
혼다 엔진 예초기 4사이클 KG350S 벌초 제조 풀 가솔린, 1개
혼다 엔진 분무기 농약 동력 살포기 농업용 고압 농사, 4행정 가솔린ㅣ표준형 호스없는 모델
HONDA 혼다 GP160 5.5마력 정속수동, 1개
[본사직영판매] 4행정 혼다 GX35 엔진 BY755WH 가벼운 동력 등짐 분무기 4싸이클 농약 살포기, 1개
혼다 농업용 교체용 소형 엔진 분사기 제초 양수기, 01.혼다GX160핸드스타트, 1개
혼다 엔진 농약 분무기 고압 4행정 전동 살포기 30L 기계, 139/구리펌프/25L
혼다 엔진 농약분무기 50L 100L 주행식 동력분무기 이동식 살포기, 약통 50L, 1개
혼다엔진 관련 정보
[기술 리뷰] 혼다, 듀얼 모터로 연비와 재미 잡았다
직·병렬식은 크게 토요타 방식과 혼다 방식으로 나뉜다. 토요타 방식은 엔진과 모터 사이에 동력 분할 장치가 개입해 엔진이나 모터의 파워를 적절히 배분한다. 전기 모드(EV)를 별도로 선택할 수 있고, 배터리 충전량이 충분할 경우 전기로만 달릴 수 있다. 병렬식은 이게 불가능하다. 혼다의 방식은 발전용…
출처 : RPM9
혼다 테크데이, ‘2모터 하이브리드’로 시장 공략…”HEV 다 같진 않다”
혼다는 하이브리드 모드로 주행 시 엔진이 구동축에 직접 연결되지 않아 고속 주행에서도 이질감을 줄이는 데 성공했다.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저속에서 고속으로 전환할 때 엔진 개입 시 꿀렁거림 현상이 발생한다. 혼다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시승하는 동안 ‘경쾌한 주행’을 선사했다. 혼다는…
출처 : 뉴스저널리즘
“국내 출시되면 인기 있겠는데?” 혼다, 코나급 신형 미니밴 ‘프리드’ 공개
자세한 성능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1.5L 엔진과 듀얼 전기 모터가 결합된 새로운 e:HEV 시스템이 탑재돼 보다 향상된 성능을 제공할 전망이다. 혼다 신형 프리드는 오는 6월 일본 시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과 사양 등 구체적인 정보는 출시에 맞춰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엠투데이
[시승기] 무난한 중형세단 ‘혼다 어코드 터보’
가격은 4390만원이다. 토요타 캠리, 르노 SM6, 현대차 쏘나타, 기아 K5 등 동급 대비 비싸다는 지적이 많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판촉 활동을 진행하는 중”이라 “구매자에게 유류비 300만원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8년·8만km 엔진오일 쿠폰도 지급하고 있다”고 했다.
출처 : 서울파이낸스
VR로 체험하고 엔진 소리 듣고…중고차도 ‘인터넷 쇼핑’ 시대
케이카, 작년 온라인 매매 56.7% 사상 처음 대면 판매율 넘어서 테슬라·혼다 ‘100%’ 온라인으로 매장 미운영으로 유통비 절감 ‘대면 판매’ 선호도… 소비자들은 현장에 가지 않고도 앱을 통해 차량 내·외관을 ‘360도 VR 콘텐츠’로 보고, 시동을 걸 때 나는 엔진 소리와 진동도 들을 수 있다. 신차…
출처 : 경향신문
혼다, 미쓰비시, 하이브리드 옵션 대거 도입…하이브리드 수요 급증, 100% 전기차 전환 발판 될 것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시스템이 인기 차종에 도입되기 시작한 것이다. 이를 견인하는 것은 완벽한 전기차 전환에 소극적이었던 일본 자동차업체들다. 실제로 혼다는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중형 세단 어코드(Accord)와 SUV 모델 CR-V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출처 : 임팩트온
“국내에도 출시될까?” 혼다, 美서 ‘시빅 하이브리드’ 부분변경 모델 공개
파워트레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2.0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과 두 개의 전기모터를 조합해 시스템 합산 최고출력 200마력, 최대토크 32kg.m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비는 리터 당 21.3km를 목표로 한다.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 페이스리프트는 오는 6월 세단 모델을…
출처 : 엠투데이
美·中 미래차 질주에…도요타·혼다·닛산 뭉친다
도요타와 혼다, 닛산 등 일본 3대 완성차업체가 차세대 자동차에 탑재할 소프트웨어 개발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차량 디지털화를 두고 글로벌 경쟁이… 엔진, 부품 등 하드웨어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자동차 성능을 높이는 기술이다. 이미 미국 테슬라, 중국 BYD 등은 시판하고 있다. 3사는…
출처 : 한국경제
혼다, 2025 ‘시빅 하이브리드’ 공개…디자인·기술 업데이트
혼다가 2025 시빅 하이브리드 부분변경 모델을 22일 공개했다. 신규 모델은 강력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하이브리드로 디자인과 기술 부분에 업그레이드가 이뤄졌으며 스포츠 하이브리드 및 스포츠 투어링 하이브리드 트림으로 선보인다. 먼저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엔진과 한 쌍의 전기모터로 구성된…
출처 : 지피코리아
하이브리드車 46% 늘었는데…’검머외’ 혼다 어코드의 고민 [주말車담]
엔진 주행 때 알아서 배터리를 충전해주기 때문이다. ‘한미 FTA’ 덕 보려 했지만…가격만 높아졌다 혼다 어코드의 최대 단점은 ‘5340만원’이라는 높은 가격이다. 하이브리드차는 ‘무공해차 구매 보조금’ 혜택도 폐지돼 이 돈을 고스란히 내야 한다. 30여년 만의 ‘수퍼 엔저’(달러 대비 일본 엔화 약세)…
출처 :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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