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홈쇼핑속옷세트 찾아보고 계신가요? 최신 홈쇼핑속옷세트 이 글에서 보여드립니다. 최고 품질의 상품을 최저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구매 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아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홈쇼핑속옷세트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24SS 정말편한속옷 인견 무빙 브라팬티 4세트
[Lucky Box] L.Comfort 라이크라 노와이어 앞후크 브라팬티 (4세트)
핏미인 라이크라 풀커버맥스 노와이어 여성속옷세트 16종
[24SS] 진짜편한속옷 360도 무빙 썸머 인견 브라팬티 (12종)
[제로브라]24SS 제로 브라팬티 4세트
가격 : 51,600원 (13% 할인) 59,90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4건
구분 | 내용 |
---|---|
사이즈 계열 | 105(XL) |
색상계열 | 그레이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
오모떼 파워넷 볼륨 리프팅 브라팬티 6종 풀세트
진짜편한속옷 맥시 보정 노와이어 브라팬티 세트 8종
비비안 소프트볼륨 노와이어 여성속옷세트 15종
[푸마] 퍼펙트 더블랩 브라팬티 14종 풀세트
가격 : 86,900원 (37% 할인) 139,9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70건
구분 | 내용 |
---|---|
사이즈 계열 | 90(S) |
색상계열 | 브라운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
오모떼 파워넷 볼륨 리프팅 브라팬티 6종 풀세트
홈쇼핑속옷세트 관련 정보
폭염·폭우 이상기후에 불티나는 홈쇼핑 효자상품은?
GS샵은 이달부터 ‘비비안’, ‘원더브라’ 등 대표 속옷 브랜드 상품을 반값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인데, 비비안은 하루에만 2만 세트, 원더브라는 하루 2만5000세트가 판매될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경우 최근 약 두 달간(5월 1일~6월 23일) 여름 계절가전과 패션잡화, 보석 장신구가…
출처 : 에너지경제
GS샵 ‘속옷 성수기’ 맞아 속옷 전문 ‘리얼바디쇼’ 방송 시작
스카이데일리 노태하기자 = “속옷 세트 구매 일반적… 세트 구성 판매 TV홈쇼핑 영향력 커” ▲ GS샵 리얼바디쇼 포스터. GS샵 제공 GS샵이 11일 속옷 전문 프로그램 ‘리얼바디쇼’ 방송을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얼바디쇼’는 올해로 8년째 이어진 GS샵 속옷 전문 프로그램으로 속옷 성수기인…
출처 : 스카이데일리
올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최다 검색어는 ‘여성속옷세트’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최다 검색어는 ‘여성속옷세트’였다.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속옷’ 관련 검색량은 약 28만건을 기록하며 최다 검색어로 선정됐고, 이어 ‘여성자켓’, ‘다이슨에어랩’, ‘여행’, ‘원피스’ 등이 높은 검색량을 기록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다음 달 3일까지 ‘주말홈대전’을 진행한다….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
신은숙 “홈쇼핑서 속옷 세트 샀다가 이혼당할 뻔”(같이삽시다)
이에 신은숙은 홈쇼핑에서 산 세트 속옷 때문에 이혼당할 뻔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신은숙은 “홈쇼핑에서 10세트찍 팔지 않나. 세트를 돌려서 갈아입었는데 그걸 (남편이) 남자 생겼다고 그러더라. 어떻게 설명하기도 그렇고 참…”이라며 매일 바뀌는 속옷 때문에 오해받았던 일화를…
출처 : 뉴스엔
[유통가 레이더] 더 강력해진 ‘이지쿨’… 아성다이소, 초냉감 라인 추가로 여름 속옷 시장 ‘복병’ 등
롯데홈쇼핑은 고객 주목도를 높여 매출 상승을 견인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차별화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990만 먹방 유튜버 ‘쯔양’과 개발한 ‘쯔양 함박스테이크’는 지난해 론칭 방송에서 5500세트 완판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지난 3월 ‘최유라쇼’에서 주문수량 7400건을…
출처 : 녹색경제신문
“TV홈쇼핑 공식 깼더니”… GS샵, 속옷 ‘소분 구성’에 매출↑
현재 TV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속옷은 대부분 10~15종 구성 세트 상품으로 한 번 구매하면 약 1년간 입을 수 있는 양으로 판매해 왔다. 속옷은 매일 갈아입는 데다 소모품에 해당해 자주 교체하고, 본인 몸에 맞는 상품이나 브랜드를 잘 바꾸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GS샵은 지난해 10월 ‘아디다스…
출처 : 시장경제신문
‘보정 속옷 시장’ 선점 나선 SK스토아…로맨틱블룸 시리즈 선보인다
가미한 속옷을 다시 찾고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SK스토아에서 지난해 운영했던 ‘신영와코루 로맨틱블룸 브라팬티 세트’ 경우 TV방송 평균 127%의 취급고를 보이며 3번의 방송 만에 SS(봄·여름) 시즌 준비 수량이 매진됐다. 이에 SK스토아는 언더웨어 시즌이 다가오면서 데이터 홈쇼핑으로는 유일하게…
출처 : 디지털데일리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 ‘패션·잡화’…최다 검색어 ‘여성속옷세트’
아울러 가장 많이 검색한 단어는 ‘여성속옷세트’였다.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지난달 1일부터 이달 24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시청한 홈쇼핑 및 T커머스의 방송 시청 내역 약 390만 건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시청한 홈쇼핑 방송은 ‘패션 잡화’인 것으로 조사됐다.‘패션·잡화’…
출처 : 브릿지경제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검색 1위는 ‘여성속옷세트’
홈쇼핑 여성속옷세트는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비)가 좋다는 인식으로 인해 올 상반기 검색량이 전년 동기대비 230% 증가했다. 지난 설문조사에서도 여성속옷세트 구매 이유에 대해 응답자의 66.8%가 ‘오프라인에서 볼 수 없는 구성과 가격’을 꼽은 바 있다. 여성속옷세트에 이어 2위는 ‘해외여행’…
출처 : 이데일리
버즈니 홈쇼핑모아, 상반기 인기 검색어 ‘여성속옷세트’
홈쇼핑 ‘여성속옷세트’는 가성비가 좋다는 인식과 함께 올 상반기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0% 증가했다. 지난 홈쇼핑모아 이용자 설문조사에서도 홈쇼핑에서 언더웨어 상품을 구매하는 이유에 대해 응답자의 66.8%가 ‘오프라인에서 볼 수 없는 구성과 가격’을 꼽았다. 2위는 ‘해외여행(12만3285건)’이…
출처 : 데이터넷
지금까지 홈쇼핑속옷세트 관련 추천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