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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생제동저항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DUOYI DY4300 대지저항률 측정기 / 2극 3극 4극 접지저항 측정/ 4전극법 대지저항률측정 / 2021 개정 KEC 대지저항률 의무 / 한글 매뉴얼 계산 동영상드림, 1개
지노기업/24V 6P LED 저항/경고 알람/캔슬러/화물차/대형트럭/추레라/트레일러/부하매칭/고급/6핀/알림, 1개
아두이노 저항 30종류 20pcs 1/4W 1% 세트
저항 1KΩ 1/4W 5% (100pcs), 100개
아두이노 저항 50종류 10pcs 1/4W 5% 세트
무저항잭 저항잭 전문가음향모드, 실버, 1개
막대저항 2600P 샘플키트 1/4W F급(1%), 1개
저항세트 약 1220개 탄소 저항 막대저항 1/4W 0.33오옴~4.7M오옴 아두이노
[10개단위] 시멘트저항 사기저항 10W(0.05Ω~200Ω), 5Ω
24V용 부하매칭 2개 한세트 깜빡이 속도 보정 캔슬러 LED저항, 24V용부하매칭2개한세트, 1개
회생제동저항 관련 정보
[2023 한국여성벤처협회 기업 CEO] 승강기 회생제동장치와 하이브리드 무정전전원장치 개발한 ‘㈜에너지파트너즈’
기존 승강기 인버터는 엘리베이터 가동 중 중력에 의한 운동에너지로 발생하는 회생전력을 제동저항장치에 의해 열로 태워 소모했다. 회생제동장치는 이 회생전력을 상용전기로 변환해 다시 권상기를 가동하거나 다른 전기기기에서 사용하도록 공급한다. 건물 층수가 많거나 승강기 용량이 큰 현장…
출처 : 한경잡앤조이
승강기 회생제동장치 보급 업무협약
한전에서는 엘리베이터에 설치된 저항제동장치를 회생제동장치 또는 회생제동 기능이 적용된 제어반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전과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점검대상 노후승강기 고객을 대상으로 점검시 승강기 회생제동장치 및 에너지효율화 사업 지원금 제도에…
출처 : 전남매일
3000만원대 보급형 전기차 기아 EV3 공개…내달 계약, 7월 판매
범퍼 쪽 공기가 드나드는 에어플랩은 개폐 가능한 방식으로 냉각 저항을 개선했다고 한다. 사이드 실 언더커버, 3D 곡률 형상 전·후면 언더커버도… 가속 페달만으로 감속·정차까지 가능한 아이(i) 페달 기능을 모든 회생제동 단계에서 활성화할 수 있다. 현대차그룹 전기차 가운데 처음 적용했다고 한다….
출처 : 아시아경제
버려지는 전기 재사용 ‘회생제동장치’ 주목
서울시가 승강기 회생제동장치 설치사업을 통해 전국 최초로 탄소배출권을 획득한데 이어 한국전력공사(한전)도 기존 건물 엘리베이터의 제동저항장치를 회생제동장치를 교체하는 사업을 지원하고 있어서다. 승강기는 승객이 탑승하는 탑승칸(카)과 무게추의 균형을 계산해 목표층에 도달하는…
출처 : 대한경제
기아 전기차 EV3는…“501km 달리는 3000만원대 소형 전기 SUV”
냉각 저항을 개선했다. 아울러 현대차그룹 최초로 적용하는 사이드 실 언더커버, 3D 곡률 형상 전ᆞ후면 언더커버 등 총 8종의 차체 하부 부품으로… 더불어 기아는 일반적인 제동 상황에서 제동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EV3의 차량 제어를 최적화해 제동 한계영역까지 회생제동의 작동 범위를 넓혔다….
출처 : 매일경제
구매욕 불러일으킨다! 기아의 소형 전기 SUV, EV3의 놀라운 성능
냉각 저항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EV3에는 가속 페달 조작만으로 가속, 감속, 정차가 가능한 i-페달 기능을 모든 회생제동 단계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 i-페달 3.0이 현대차그룹 최초로 적용돼 운전 편의성은 물론 탑승객의 승차감까지 높여준다. EV3의 출시 가격은 4천만원 중후반대로 책정된 것으로…
출처 : 엠투데이
“충전 단 한번이면 돼요”…약점 극복한 ‘이 차’ 도심에서 더 강해졌다
전기차는 제동 시 운동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해 배터리에 충전하는 회생제동 기능이 작동하기 때문이다. 또한 배터리셀의 에너지 밀도 향상… 전기차 에너지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공기저항을 낮추는 것이다. 이는 아이오닉6가 올해로 출시 3년차를 맞았지만 여전히 최장 주행거리를…
출처 : 매일경제
철도 위 버려지는 전기, 재활용의 해답을 찾다
이 과정에서 가선에 전력 과부하가 발생하게 돼 이를 저장하기 어렵다 만약 회생에너지 때문에 정해진 전압범위를 넘어갈 경우 전원에서는 발전제동(Dynamic Brake)장치가 가동된다. 이렇게 되면 회생에너지는 사용되지 못하고 차량 내 저항기에서 열로 소비돼 버린다. 박가우 지필로스 대표는 “일반적으로…
출처 : 시사위크
기아, 캐즘 넘어설 신차 ‘EV3’ 공개…‘가격이 관건’
냉각 저항을 개선했다. 또 현대차그룹 최초로 적용하는 사이드 실 언더커버, 3D 곡률 형상 전?후면 언더커버 등 총 8종의 차체 하부 부품으로 공기 흐름을 최적화했다. 차량의 편의기능은 EV6 등 상위모델 못지않다. 기아는 현대차그룹 최초로 모든 회생제동 단계에서 i-페달을 활성화해 운전 편의성과…
출처 : 에너지경제
시흥시, 승강기 회생제동장치 설치사업 추진
시흥시는 한국전력공사와 공동으로 공동주택 승강기 운행 시 버려지는 전기를 사용 가능한 전기로 전환하는 승강기 회생제동장치 설치사업을 추진해… 또한, 기존의 저항제동을 적용하는 승강기에 비해 제어반 발열을 감소시켜 부품의 고장감소 및 수명연장 효과와 여름철 기계실 온도 감소에 따른…
출처 : 경인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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