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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튬인산철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IPT 대용량 리튬 인산철 파워뱅크 캠핑 화물차 캠핑카 휴대용 배터리 고출력 12V 150Ah 200Ah 600Ah 24V 48V 1000Ah, 12V150AH
벡셀 리튬인산철 오토바이 배터리, BX04 Plus, 1개
오투젠 리튬 인산철 배터리 파워뱅크 캠핑 낚시 밧데리 휴대용 고출력, 12V 150Ah
녹원 리튬인산철 배터리 캠핑용 화물차 보조용 태양광충전 100Ah 12V, 1개, 1개
FYC 리튬 인산철 캠핑용 차박 대용량 파워뱅크, PT-15H130A, 1개, 1개
DEFA 리튬 인산철 배터리 겸용 12V 배터리 전원 공급 파워서플라이 자동차 배터리 충전기 12V / 50A, 1개
인살철 배터리 적산계 대용량 12V 24V 300A 500A 셀, 1개
리튬인산철배터리/유아용전기차배터리/유아용전동차배터리/캠핑용/릴 낚시용 SLB 12V 12Ah, 1개
허스크 대용량 인산철 올인원 파워뱅크 보조배터리 220v 캠핑 차박 차량용, A
가격 : 636,000원 (50% 할인) 1,272,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건
구분 | 내용 |
---|---|
포트 수 | 2개 |
출력단자 | 멀티단자 |
충전/잔량 표시 기능 | 충전/잔량 표시 가능 |
고속충전 여부 | 고속충전 |
용량 | 2100Wh |
배송비 | 무료배송 |
리튬 인산철 배터리 200AH 대용량 12V 24V 야외 전원, 12V 180AH+1개
리튬인산철 관련 정보
[박한나의 배터리ON] “中, 리튬배터리 표준 제시하는 이유는?”
아울러 이번 개정 초안에서 전기차용 LFP(리튬인산철)의 에너지 밀도는 165Wh/㎏ 이상, 배터리 팩의 에너지 밀도는 120Wh/㎏ 이상으로 제시했습니다. 2021년도 기존 개정안보다 각각 5Wh/㎏를 높였습니다. CATL의 셀투팩 기술을 탑재한 LFP 배터리가 205Wh/㎏이며, 중국 BYD의 2세대 LFP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가 190Wh/㎏인…
출처 : 디지털타임스
손오공머티리얼즈, 중국 EPC 전문 ENFI와 맞 “탄산리튬 생산 설비 구축 협력”
주요 내용은 △탄산리튬 가공 플랜트에 관련된 EPC사업 △니켈 수산화 침전물(MHP) 제련 △리튬인산철(LFP) 관련 EPC 및 전구체 관련 기술 협력 등이다. 손오공머티리얼즈는 이번 협약으로 국내 이차전지 소재 관련 벨류체인 전반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손오공머티리얼즈는 공급계약된…
출처 : 머니투데이
‘보조금 차이 1억’ 중국산 전기버스, LFP 빼고 국산 리튬이온 배터리 장착
투데이 이상원기자]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장착한 중국산 전기버스 보조금이 절반 이상 줄어 들자 공급업체가 LFP 배터리 대신 국산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 전기버스에 대한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보조금은 배터리 에너지 밀도, 효율계수와 사후관리 계수, 배터리안전…
출처 : 엠투데이
차세대 전기차 배터리용 양극 ‘리튬인산철’ 수명 2년 늘렸다
높은 에너지 밀도를 가져 장거리 주행을 가능케 하는 리튬인산철(LFP) 양극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은 물론 수명도 2년 가량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남순 한국과학기술원(KAIST) 생명화학공학과 교수가 이끄는 연구진은 리튬인산철 양극 리튬이온전지의 수명을 늘리는 전해질 첨가제 기술을…
출처 : 조선비즈
가천대 교수팀, 고에너지밀도 리튬 인산철 배터리 개발
이번 연구결과는 차세대 건식 극판 공정 기술을 도입해, 저렴하고 안정성은 높지만 낮은 에너지 밀도와 높은 이온 및 전하전달 저항의 문제를 갖고 있는 리튬인산철 전지의 단점을 극복했다는데 의미가 있다. 탄소 중립 달성을 위한 적극적인 환경규제와 친환경에너지 사용이 증가하면서 리튬 이온 전지가…
출처 : 서울신문
중국 전기차가 테슬라를 대신할까요[김성모 기자의 신비월드]
비야디는 ‘삼원계’ 대신 가격이 저렴한 ‘리튬인산철’ 배터리를 주로 개발했다. 리튬인산철 배터리는 에너지 효율이 떨어져 주행거리가 짧다는 단점이 있었다. 비야디는 2020년 배터리 구조를 바꿔 문제를 해결했고, 한 번 충전하면 시 700㎞까지 달릴 수 있는 전기차를 선보였다. 차량은 저렴한데…
출처 : 동아일보
삼화페인트, 주가 급락…LFP 전해질 첨가제 개발 소식에 변동성↑
이는 KAIST는 생명화학공학과 최남순 교수팀이 저비용 리튬인산철 양극과 흑연 음극으로 이뤄진 리튬이온 이차전지의 상온 및 고온 수명 횟수를 늘릴 수 있는 전해질 첨가제를 개발했다고 16일 밝히면서다. 팩 단위에서 고에너지 밀도가 확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리튬인산철 양극은 낮은…
출처 : 빅데이터뉴스
中 인산철(LFP)배터리는 韓 삼원계(NCM)보다 안전할까
NCM(삼원계) 리튬이온 배터리를 주력 생산하는 국내 배터리기업들이 중국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기업들의 공세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성능, 에너지밀도, 품질을 앞세운 NCM을 가격, 안전성, 수명 등을 무기로 내건 LFP가 구축(驅逐)하고 있어서다. LG에너지솔루션 등이 뒤늦게 LFP 양산계획을 내놓고…
출처 : 이투뉴스
생기원, 전고체 배터리용 소재 개발
전기자동차 배터리로 쓰는 리튬이온 2차전지가 NCM(니켈·코발트·망간), LFP(리튬·인산철) 등으로 나뉘는 것과 마찬가지다. 임진섭 생기원 에너지나노그룹 수석연구원 연구팀은 갈륨과 루비듐을 도핑한 리튬-란타늄-지르코늄 산화물에 고분자계를 결합해 20㎛(마이크로미터) 두께의 복합 고체전해질 박막을…
출처 : 한국경제
성일하이텍, 신주 3만주 추가 상장…주식매수선택권 물량
한편 성일하이텍이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재활용을 추진한다. LFP 배터리는 그동안 리튬 이외 물질 회수가 쉽지 않아 경제성이 낮은 제품으로 평가됐다. 업계에 따르면 성일하이텍은 올해 말까지 군산 공장에 LFP 배터리 재활용 파일럿 라인을 구축할 계획이다. 회사는 내년 1분기부터 라인을 가동하고 2026년…
출처 : 빅데이터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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