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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4이트론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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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IYA 아우디 Q4 etron e트론 이트론 호환전용 콘솔 하부 수납 박스 트레이, 1, 블랙
모터리얼 세척이 편리한 자동차매트 아우디, Q4 e-tron 스포트백
RUIYA 아우디 Q4 etron e트론 이트론 2022+ 호환전용 수납 콘솔박스 트레이, B, 블랙
아우디 Q4 이트론 도어포켓 수납함(4pcs), 4개
Q4 이트론 PPF필름 실내 블랙하이그로시 필러 헤드라이트 범퍼 도어컵 충전구 트렁크 브이가드PPF, [스포트백] 헤드라이트 (양쪽), 1개
인스톨 카본 데칼 스티커 기어패널 일반/스포트백 공용, 아우디, 아우디 Q4 E-TRON
RUIYA 아우디 Q4 etron e트론 이트론 2022+ 호환전용 수납 콘솔박스 트레이, A, 레드
아우디 Q4 이트론 etron e트론 트렁크매트 차박매트 카 매트리스 SUV 분리형 바닥, 2열 등받이+트렁크바닥매트, 브라운
만도 컬러풀 와이드 볼륨쿠션 코일 카매트, 아우디 Q4 e 트론 2022년 9월, 블랙
가격 : 5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건
구분 | 내용 |
---|---|
카매트 구조 | 코일구조매트 |
재질 | PVC |
미끄럼방지 여부 | 미끄럼방지 가능 |
색상계열 | 블랙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
Q4이트론 관련 정보
“하차감 예전 같지 않다고?”…승차감으로 반전 노리는 ‘아빠車’ [신용현의 여기잇차]
아우디의 ‘진보(Vorsprung) 2030’ 전략에 담긴 내용인데, 현재 국내 핵심 전동화 모델은 ‘Q4 이트론(e-tron)’입니다. Q4 이트론은 아우디의 첫 번째 콤팩트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입니다. 2022년 9월 국내 처음 출시돼 지금까지 주력 전동화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한 달간 국내에서 판매된…
출처 : 한국경제
‘위기설’ 아우디를 얕볼 수 없는 이유 [시사텔링]
주역은 Q4 e-tron(Q4 이트론)입니다. 올해 전기차 보조금 확정 이후 고객 인도가 본격화되면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것인데요. 전기차 시장의 수요 정체기를 의미하는 ‘캐즘’ 기사들이 매일같이 쏟아지는 상황임을 감안하면, 아우디의 선전은 더욱 괄목할만한 성과임이 분명하네요. 전기차 시장이 너도나도…
출처 : 시사오늘
아우디 “Q4 이트론, 지난달 ‘독3사’ 전기차 모델 중 최다 판매”
아우디코리아는 전기차 ‘Q4 e-트론’이 지난달 국내에서 ‘독일 프리미엄 3사’ 전기차 모델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아우디 Q4 e-트론은 3월 국내서 396대 팔렸다. Q4 e-트론은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형태인 Q4 40 e-트론과 스포트백…
출처 : 뉴스1
[시승기] 아우디가 만들면 다르다…효율 높인 프리미엄 전기차 ‘Q4 이트론’
지난 2022년 국내에 출시된 Q4 이트론은 겨울철 주행거리의 문제로 전기차 보조금 지급이 불발되면서 출발부터 삐걱댔다. 2023년 하반기 연식변경 모델로 돌아온 Q4 이트론은 이를 보완해 1회 충전거리 411km에 전기차 보조금도 받게 됐다. 상품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돌아온 것이다. 직접 시승해본 Q4…
출처 : 뉴스핌
[원성윤의 가요타요⑥] 아우디 ‘Q4 스포트백 이트론’ 따끈따끈한 콤팩트 전기차의 힙한 매력
-편집자주- 아우디의 첫 번째 컴팩트 전기SUV ‘Q4 이트론 스포트백’은 8월에 출시된 힙하디 힙한 차다. 사진|원성윤 기자 [스포츠서울 | 원성윤기자] “머리 어깨 무릎 다 HIP 해. 늘 따끈따끈해 그 관심이 따끔따끔해. 또 힐끔 힐끔 힐끔~” 마마무 ‘HIP’(2019)은 노래에 등장하는 이른바 ‘힙쟁이’가…
출처 : 스포츠서울
아우디 코리아, 23년식 Q4 이트론 사전계약 실시
이번에 선보이는 23년식 Q4 이트론 Q4 스포트백 이트론은 아우디가 지난 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 모델의 연식 변경 모델이다. 두 모델은 출시 2개월 만에 모두 판매가 된 바 있다. Q4 이트론과 Q4 스포트백 이트론은 컨셉트카의 진보적인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출처 : 뉴스핌
(시승기)아우디 ‘Q4 e트론’, “주행거리 안 줄어”
뉴스토마토 = 표진수 기자 | 아우디가 세 번째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SUV) Q4 이트론을 통해 엔트리급 전기차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우디는 촘촘한 제품 라인업을 완성해 전기차 시장을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27일 열린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미디어 로드쇼 2022’에서 Q4 이트론을 시승해봤다. 시승…
출처 : 뉴스토마토
내연기관차 같은 묵직함… ‘아우디 Q4 e트론’ 가격은 아쉬워
아우디 Q4 이트론은 폭스바겐그룹과 함께 개발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 MEB를 적용한 차량이다.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전장(앞뒤 길이)은 4590㎜, 높이 1640㎜다. 전장 4515㎜, 전고 1580㎜인 제네시스의 전기차 GV60보다 크다. 실내 공간을 좌우하는 휠베이스(앞뒤 바퀴 사이의 길이)가 2765㎜로 GV60…
출처 : 동아일보
“차가 없어요”…아우디 Q4 이트론·폭스바겐 ID.4 고객 목 빠진다
“Q4 e-트론 출고 소식 아는 분 없나요?”아우디 ‘Q4 e-트론’, 폭스바겐 ‘ID.4’ 등 인기 수입 전기차의 국내 입고가 지연되면서 소비자들의 출고 대기 기간이 길어지고 있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이들 모델은 5000만~7000만원대로 현대차·기아 같은 국내 브랜드 전기차와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 큰 인기를…
출처 : 아시아투데이
[김재웅의 봄봄봄] 아우디의 어제와 오늘, A8·Q4 이트론 타봄…신화를 미래로
아우디 A8 L(왼쪽)과 Q4-e트론 ‘독3사’라는 말은 아우디를 위한 단어다. 아우디를 자타공인 명차 브랜드였던 메르세데스-벤츠와 BMW와 같은 수준으로… Q4 e트론은 올해를 책임질 차다. 아우디에서는 엔트리급이긴 해도 폭스바겐그룹 MEB 플랫폼으로 처음 만든 전기차, 6000만원 안팎의 가장 치열한 시장에서…
출처 : 메트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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