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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야니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온플]오야니 램지 토트백
오야니 캔버스 스몰 토트백
오야니 나일론 더블 크로스백
오야니 마들렌 버킷백
오야니 다이너 스퀘어백
오야니 더블 클러치백
[이루다23]여성 고급패턴 소가죽 토트 크로스백_ED367
가격 : 109,000원 (45% 할인) 19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3건
구분 | 내용 |
---|---|
소재 | 소가죽 |
색상계열 | 브라운계열 |
사용대상 구분 | 여성용 |
장식 | 끈/레이스업 |
출시 계절 | 사계절 |
배송비 | 무료배송 |
오야니 모로칸 로즈 캔버스 미니 토트 OBSBTT70_237
오야니 애니 크로스바디 OAFBCB01 009
오야니 23FW 애니 크로스바디 OAFBCB01 002
오야니 관련 정보
CJ온스타일, 콘텐츠 커머스 효과…모바일 앱 방문자 55배↑
콘텐츠에 노출된 오쏘몰(건기식)∙브이티코스메틱(뷰티)∙오야니(패션)∙인바디(디지털가전) 브랜드 주문량도 콘텐츠 공개월에 전월비 각각 19.8배∙5.3배∙2.5배∙1.7배 신장했다. ‘눈떠보니 라떼’는 CJ온스타일이 지난해 9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하며 선보인 웹드라마 IP로 MZ 세대에 초점을 맞춘…
출처 : 뉴스1
오야니(Oryany), 올 봄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백 선봬
㈜내자인(대표 오상돈, 이하 내자인)에서 전개하는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봄 시즌을 맞이해 걸후드 캡슐 컬렉션과 함께 ‘캐치 유어… 각각의 아이템에는 오야니 로고를 빈티지하게 재해석한 그래픽과 가죽 스티치 마감, 청키한 메탈 버클 장식 등이 어우러져 캐주얼함과 트렌디함을…
출처 : 라온신문
오야니, 젠지(Gen-Z) 취향 반영 리브랜딩 단행
내자인(대표 오상돈 이하 내자인)에서 전개하는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24 S/S 시즌을 기점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해 젊고 힙한 브랜드로 재도약 한다고 밝혔다.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오야니는 2014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후 주요 백화점 영업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했고, 2019년과…
출처 : 패션비즈
오야니, 2024 S/S 시즌 브랜드 리뉴얼 공개
㈜내자인(대표 오상돈, 이하 내자인)에서 전개하는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기점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오야니는 2014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국내 주요 백화점 영업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출처 : 비욘드포스트
오야니, 젠지(Gen-Z) 취향 반영한 리브랜딩 단행
㈜내자인(대표 오상돈, 이하 내자인)에서 전개하는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24 S/S 시즌을 기점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해 젊고 힙한 브랜드로 재도약한다고 밝혔다.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오야니는 2014년 한국에 첫선을 보인 후 주요 백화점 영업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했고, 2019년과…
출처 : 매일경제
핸드백 ‘오야니’ 전면 리뉴얼
영캐주얼 패션 핸드백 탈바꿈 BI부터 유통 채널까지 재조정 내자인(대표 오상돈)의 핸드백 ‘오야니(Oryany)’가 런칭 10여 년 만에 영캐주얼 패션 핸드백으로 탈바꿈한다. 2010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돼 2014년 국내 공식 런칭한 ‘오야니’는 그동안 백화점 중심 컨템포러리 핸드백으로 성장, 팬데믹과 시장…
출처 : 어패럴뉴스
모바일에 ‘힘’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방문자 55배 ‘껑충’
이 외에도 콘텐츠에 노출된 오쏘몰(건기식)‧브이티코스메틱(뷰티)‧오야니(패션)‧인바디(디지털가전) 브랜드 주문량도 콘텐츠 공개월에 전월비 각각 19.8배‧5.3배‧2.5배‧1.7배 신장했다. ‘눈떠보니 라떼 시즌2’는 오는 6일 ‘부부의 2세 계획’이라는 주제의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눈떠보니…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
올 가을 샤이니한 가방 뜬다…오야니 2023 F/W 컬렉션 공개
뉴욕 컨템퍼러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고유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2023 FW(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야니는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뉴욕 어반 스트릿(NEW YORK URBAN STREET)과 모로칸 에스닉(MOROCCAN ETHNIC)이라는 각기 다른 두 가지 콘셉트가 조화를 이룬 유니크한 백(Bag)과 액세서리로…
출처 : 이투뉴스
오야니, 젠지 취향 반영 리브랜딩…오렌지 메인컬러 눈에 ‘확’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리브랜딩으로 젊고 힙한 브랜드로 재도약 한다.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오야니는 2014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후 주요 백화점 영업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2019년과 2020년에는 ‘로티’,’루키’아이템을 연속으로 히트시켰다. 오야니는 20~30대고객층의 니즈까지…
출처 : 한스경제
오야니, 뉴욕 오리진 담은 S/S 화보 선봬
내자인(대표 오상돈)의 ‘오야니(ORYANY)’가 2023 S/S 캠페인 ‘샤인 위드 오야니(Shine with Oryany)’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야니가 탄생한 뉴욕의 자신감 넘치고 감각적인 뉴요커에게 영감을 받았다. 스카이라인, 힐링을 선사하는 녹음의 센트럴파크, 자유의 여신상, 진취적이고 개개인의 아름다움으로 빛나는…
출처 : 패션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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