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찾아보시나요?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고객서비스의 최신 정보와 저렴한 제품들을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고객서비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고객서비스 향상실무, 양성원, 임성은
고객 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고객감동을 위한 실무지침서, 시그마북스, 일레인 해리스 저/이은희,김경자 공역
가격 : 13,500원 (10% 할인) 1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6건
구분 | 내용 |
---|---|
ISBN | 9788984455221 |
옮긴이/역자 | 이은희 |
도서형태 | 단행본 |
원제 | 고객서비스 전략 |
발행언어 | 한국어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고객서비스실무, 백산출판사, 박혜정
가격 : 1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3건
구분 | 내용 |
---|---|
ISBN | 9788961832755 |
발행언어 | 한국어 |
도서형태 | 단행본 |
원제 | 고객서비스실무 |
배송비 | 무료배송 |
고객서비스 입문, 상품명
서비스전문가를 위한 고객서비스 경영 제2판, 대왕사, 김봉관 지음
가격 : 17,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건
구분 | 내용 |
---|---|
ISBN | 9788945690890 |
발행언어 | 한국어 |
도서형태 | 단행본 |
원제 |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고객서비스경영(2판) |
배송비 | 무료배송 |
고객서비스 입문, 박혜정, 백산출판사
가격 : 21,600원 (10% 할인) 24,000원
평점 : ★ 0.0점 | 후기 : 👨 0건
구분 | 내용 |
---|---|
도서형태 | 낱권 |
ISBN | 9791166393136 |
배송비 | 무료배송 |
똑똑한 고객서비스:돈 들이지 않고 실행 가능한 고객서비스 전략, 시그마북스, 데브라 스티븐스 저/박선령 역
가격 : 11,700원 (10% 할인) 13,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건
구분 | 내용 |
---|---|
ISBN | 9788984455863 |
옮긴이/역자 | 박선령 |
원제 | Brilliant Customer Service |
도서형태 | 단행본 |
발행언어 | 한국어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고객서비스실무, 심윤정 신재연, 한올
가격 : 18,62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5건
구분 | 내용 |
---|---|
ISBN | 9791166470387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고객서비스 실무(기반역량강화):기반 역량 강화, 한올, 오선숙강정민김새롬윤영집
디즈니 병원의 서비스 리더십: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김앤김북스, 프레드 리 저/강수정 역
가격 : 12,150원 (10% 할인) 13,5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건
구분 | 내용 |
---|---|
ISBN | 9788989566441 |
옮긴이/역자 | 강수정 |
원제 | IF DISNEYRAN YOUR HOSPITAL |
도서형태 | 반양장본 |
발행언어 | 한국어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고객서비스 관련 정보
볼보,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고객접점 확대
신규 오픈하는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 ▲고객 서비스 접수처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워크베이와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위한 급속(DC콤보)∙완속(AC콤보) 충전기 등이 설치되어 있어…
출처 : 데일리안
CU, 구독 서비스 전면 개편…”고객 혜택 강화”
전체 CU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 중 2개 이상의 구독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 비중도 2021년 15%에서 2022년에는 27%로 급증했고 지난해에 31%까지 늘었다. CU는 이번 재단장을 통해 고객의 소비 취향 및 목적에 맞춰 구독 상품을 변경했다. 식단관리와 실속한끼, 간편한끼, 시원음료, get 아메리카노 등…
출처 : 파이낸셜뉴스
KT,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AI ‘목소리인증’ 서비스 상용화
목소리인증은 상담사가 직접 말로 개인정보를 질문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사람마다 다른 목소리 특성 정보를 활용해 본인 인증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상담사 권유에 따라 목소리 인증 가입 동의와 간편인증을 진행하면 고객의 자유 발화에서 목소리 정보(성문 정보)가 암호화돼 저장ㆍ등록된다. 이후…
출처 : 이투데이
문자수신 텔톡, 기업-고객 소통 서비스로 주목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최근 국내 산업계가 고객 소통 강화, 업무 효율성 향상, 기업 이미지 개선 등에 문자 수신 서비스 ‘텔톡(TelTok)’을 활용한다고 17일 밝혔다. 텔톡은 기업이 사용 중인 일반 전화번호로 문자를 주고받는 서비스다. 단순 문자 서비스를 넘어 기업 성장 동력으로 여러 분야에서 성공 사례를…
출처 : 전자신문
삼성물산, VR 기술 도입… 래미안 고객 서비스 확대
삼성물산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래미안 고객 서비스 확대에 나섰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삼성SDS 및 메타버스 솔루션 기업 ‘평행공간’과 협업해 3D 공간정보 기반의 디지털트윈 기술을 적용한 래미안 서비스 모바일 앱 ‘헤스티아(HESTIA) 2.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헤스티아’는 입주…
출처 : 국토일보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 “글로벌 세일즈 전문가 육성이 최상의 고객서비스”
MDRT회원은 연간 약 6250만원 이상의 수수료 또는 약 1억5600만원 이상의 보험료 실적을 달성해야 하며, 엄격한 윤리의식을 갖추고 우수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2024년 메트라이프생명의 MDRT 회원 수는 576명으로 한국MDRT협회가 공시한 전체 등록 회원 수 2188명 중 약 26%에 달한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
군포도시공사, 고객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교육
배재국 군포도시공사 사장은 “변화하는 고객 서비스 환경과 높아진 고객 눈높이에 뒤처지지 않도록 민원응대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출처 : NSP통신
“고객 서비스 강화”…KG모빌리티, 전국 서비스 네크워크 모집
KG모빌리티(KGM)가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KGM은 차주들에게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센터·서비스프라자 운영자 공개 모집에 나선다. 모집 대상은 서비스네트워크를 전문적으로 운영 가능한 시설 및 환경 등을…
출처 : 매일경제
LG전자, 클로이 로봇 앞세워 “의료 서비스 고객경험 혁신에 속도”
LG전자는 지난 2020년 서울대학교병원 대한외래를 시작으로 이원 의료재단, 국립 암센터, 용인 세브란스 병원 등 다양한 의료기관에 클로이 로봇 솔루션을 지속 공급하며 의료 서비스 분야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하고 다양한 공간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LG전자 노규찬 로봇사업담당은…
출처 : FETV
KG모빌리티,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모집…고객 서비스 강화 잰걸음
KG모빌리티(003620)(KGM)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KGM은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프라자 운영자를 공개 모집할 계획이다. 서비스 네트워크를 전문적으로 운영 가능한 시설과 환경을 갖춘 운영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각 지역 별로 모집이 완료되면…
출처 : 이데일리
지금까지 고객서비스 관련 추천 상품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