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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야니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오야니 나일론 더블 크로스백
오야니 헤리티지S 폰월렛 O9SPPW45 191894
오야니 마들렌 버킷백
(백화점 정품)루키 크로스바디 O0FBCB43 5컬러 택1 1744937
오야니 [재입고]루키 라지 크로스바디 O1FBCB44 191728
(백화점 정품)[23FW]메리 데님 토트 OAFBTT24 1745243
오야니 다이너 스퀘어백
오야니 모로칸 로즈 캔버스 미니 토트 OBSBTT70_009
오야니 [시즌오프]메리 새들 크로스바디 O2FBCB20OL 192154
(백화점 정품)앨리 백팩 O0FBBP06BK 1744740
오야니 관련 정보
오야니, 걸후드 캡슐 컬렉션 선보여
㈜내자인(대표 오상돈, 이하 내자인)에서 전개하는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봄 시즌을 맞아 걸후드 캡슐 컬렉션과 함께 ‘캐치 유어 걸후드… 각각의 아이템에는 오야니 로고를 빈티지하게 재해석한 그래픽과 가죽 스티치 마감, 청키한 메탈 버클 장식 등이 어우러져 캐주얼함과 트렌디함을…
출처 : 시선뉴스
오야니, 젠지(Gen-Z) 취향 반영 리브랜딩 단행
내자인(대표 오상돈 이하 내자인)에서 전개하는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24 S/S 시즌을 기점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해 젊고 힙한 브랜드로 재도약 한다고 밝혔다.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오야니는 2014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후 주요 백화점 영업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했고, 2019년과…
출처 : 패션비즈
오야니, 2024 S/S 시즌 브랜드 리뉴얼 공개
㈜내자인(대표 오상돈, 이하 내자인)에서 전개하는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기점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오야니는 2014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국내 주요 백화점 영업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출처 : 비욘드포스트
오야니, 젠지(Gen-Z) 취향 반영한 리브랜딩 단행
㈜내자인(대표 오상돈, 이하 내자인)에서 전개하는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24 S/S 시즌을 기점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해 젊고 힙한 브랜드로 재도약한다고 밝혔다.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오야니는 2014년 한국에 첫선을 보인 후 주요 백화점 영업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했고, 2019년과…
출처 : 매일경제
핸드백 ‘오야니’ 전면 리뉴얼
영캐주얼 패션 핸드백 탈바꿈 BI부터 유통 채널까지 재조정 내자인(대표 오상돈)의 핸드백 ‘오야니(Oryany)’가 런칭 10여 년 만에 영캐주얼 패션 핸드백으로 탈바꿈한다. 2010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돼 2014년 국내 공식 런칭한 ‘오야니’는 그동안 백화점 중심 컨템포러리 핸드백으로 성장, 팬데믹과 시장…
출처 : 어패럴뉴스
올 가을 샤이니한 가방 뜬다…오야니 2023 F/W 컬렉션 공개
뉴욕 컨템퍼러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고유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2023 FW(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야니는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뉴욕 어반 스트릿(NEW YORK URBAN STREET)과 모로칸 에스닉(MOROCCAN ETHNIC)이라는 각기 다른 두 가지 콘셉트가 조화를 이룬 유니크한 백(Bag)과 액세서리로…
출처 : 이투뉴스
오야니, 젠지 취향 반영 리브랜딩…오렌지 메인컬러 눈에 ‘확’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리브랜딩으로 젊고 힙한 브랜드로 재도약 한다.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오야니는 2014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후 주요 백화점 영업망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2019년과 2020년에는 ‘로티’,’루키’아이템을 연속으로 히트시켰다. 오야니는 20~30대고객층의 니즈까지…
출처 : 한스경제
익숙함과 새로움의 조화…오야니, 2023 F/W 컬렉션 공개
뉴욕 컨템퍼러리 브랜드 오야니가 ‘스크런치 숄더백’을 내세운 20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야니는 18일 2023 F/W 컬렉션을 선보이며 모던 앤 컨템퍼러리 기조 아래 호보, 트라페조이드, 스퀘어 등 다양한 셰이프를 적용한 신규 아이템들과 브랜드 독창성과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모로칸 심볼 로고를 자수로…
출처 : 스포츠경향
오야니, 뉴욕 오리진 담은 S/S 화보 선봬
내자인(대표 오상돈)의 ‘오야니(ORYANY)’가 2023 S/S 캠페인 ‘샤인 위드 오야니(Shine with Oryany)’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야니가 탄생한 뉴욕의 자신감 넘치고 감각적인 뉴요커에게 영감을 받았다. 스카이라인, 힐링을 선사하는 녹음의 센트럴파크, 자유의 여신상, 진취적이고 개개인의 아름다움으로 빛나는…
출처 : 패션비즈
오야니, 이미주와 함께한 가을 데일리백 제안
내자인(대표 오상돈)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오야니’가 뮤즈 이미주가 함께한 2022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오야니 2022 F/W 캠페인은 ‘UNUSUAL DAY’를 컨셉으로 이미주 특유의 밝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레트로 무드의 소품,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통해 MZ세대의 특별한 일상을 매력적으로…
출처 :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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