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한남자인형 찾아보시나요? 냐한남자인형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가요? 최신 및 저렴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냐한남자인형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KC인증 냐한남자 한정판 에디션 발라당 물고기 춘배 인형, 25cm
DO 냐한남자 춘배 영철 나비 인형 가방고리 키링 택1 동물 애착 고양이 생일 선물, 01.냐한남자 나비(기본)8cm
KC인증 냐한 남자 춘배 영철이 라잉 고양이 인형 25cm 50cm 바디 필로우 모찌 중형 대형, 춘배(화이트) 25cm
KC인증 냐한 남자 고양이 춘배 영철 인형 27 35 45cm 초 대형 캐릭터 곰 돌이 동물 인형, 춘배 27cm
냐한남자 웹툰 이모티콘 춘배 영철 고양이 애착인형, 냐한남자 발라당 춘배 25cm
DO 냐한남자 꼬질이 키링 가방고리 인형 7cm 춘배 영철 나비 애착 동물 고양이 생일 선물, 03.냐한남자 꼬질이(영철)키링7cm
냐한남자인형 제주 춘배 영철 라잉 꼬질이 가방고리 웹툰 애착 고양이 동물 인형, 냐한남자 꼬질이 가방고리 12cm
냐한남자 웹툰 이모티콘 춘배인형 고양이 애착인형 25cm 35cm 45cm, 냐한남자 발라당 춘배 25cm
DO 냐한남자 코낸내 춘배 인형 28cm 3종 택1 이불 꽃밭 찜질방 고양이 동물 애착 캐릭터 선물, 02.냐한남자 코낸내(춘배)이불28cm
냐한남자인형 제주 춘배 영철 라잉 꼬질이 가방고리 웹툰 애착 고양이 동물 인형, 냐한남자 라잉 28cm
가격 : 28,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1건
구분 | 내용 |
---|---|
동물종류 | 고양이 |
인형종류 | 동물인형 |
최소연령 | 16개월 |
캐릭터 | 냐한남자 |
배송비 |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30,000원 이상 구매 시) |
냐한남자인형 관련 정보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냐한 남자 팝업스토어 진행
봉제 인형 등 냐한남자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누적 40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지난해 6월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마루는 강쥐는 1화 대사인 “나 OO 됐다 짱이지”, “OO를 봐, 대박임”이 밈(meme)으로 자리잡으며 더욱 인기를 얻게 된 작품이다. 네이버웹툰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
출처 : 지디넷코리아
네이버웹툰, ‘냐한남자’·’마루는 강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운영
봉제 인형 등 냐한남자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누적 4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네이버웹툰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 ‘웹툰프렌즈’에서 판매하는 마루는 강쥐 관련 MD 상품은 누적 3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의류 브랜드 ‘스파오’와 협업하여 출시한 파자마 포함 상품 4종은 출시 당일 온라인 쇼핑몰…
출처 : 브릿지경제
‘냐한 남자’ 보러 마실 떠나볼까…새벽 오픈런까지 벌어졌다
봉제 인형을 비롯해 ‘냐한남자’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누적 40만개 이상이 판매됐고, 쿠션과 인형 모양 자석을 판매하는 ‘마루는 강쥐’ 크라우드 펀딩에는 3주 만에 1억7000만원 가량 모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두 작품 속 캐릭터가 사는 동네에 팬들이 놀러가는 컨셉으로 꾸민다. 대형 인형, 가방…
출처 : 매일경제
GS25, 2024 화이트데이 앞두고 ‘모남희 컬렉션’, ‘냐한남자’ 출시
ⓒGS25GS25가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 모남희얼굴인형 컬렉션. ⓒGS25 GS25는 2024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이른바 덕질을 유발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으며, 고물가 장기화 속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2+2…
출처 : 베이비뉴스
GS25, 화이트데이 맞아 ‘모남희 컬렉션·냐한남자’ 협업 상품 출시
가격은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1만7000원,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2만4400원이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인기 초콜릿 등과 함께 냐한남자 캐릭터로 디자인된 각각의 굿즈로 구성돼 있어 특히 두터운 웹툰 팬들을 중심으로 한 소비가 활발할…
출처 : 이코노뉴스
[르포] “여기 봐! 대박임”… 마루·춘배와 ‘달콤한 화이트데이’
GS25 도어투성수는 네이버 인기 웹툰 ‘마루는 강쥐’와 ‘냐한 남자’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각각 사람이 된 강아지 ‘마루’와 고양이 ‘춘배’가… 화이트데이 전 마지막 토요일인 오는 9일과 화이트데이 당일인 오는 14일에는 캐릭터 키링과 인형을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일자에는 웹툰의 세계관을…
출처 : 머니S
화면 속 웹툰 캐릭터 ‘굿즈’…현실에서도 ‘인기 폭발’
2018년 3월부터 2021년 3월까지 연재한 냐한 남자는 2021년 진행한 두 차례 크라우드 펀딩에서 약 2억8000만원 모금액을 달성했으며, 봉제 인형 등 냐한남자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누적 40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지난해 6월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마루는 강쥐의 경우 관련 상품이 웹툰프렌즈에서 누적…
출처 : 이코노미스트
편의점업계, ‘캐릭터’ 마케팅으로 화이트데이 수요 잡는다
모남희 컬렉션 2종은 모남희얼굴인형 키링, 모남희파우치가 각각 인기 젤리, 초콜릿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냐한남자미니파우치세트, 냐한남자포토카드세트, 마루는강쥐여권케이스세트, 마루는강쥐핸들톡세트 등 총 7종의…
출처 : 현대경제신문
[유통e벤트] 올해 화이트데이도 ‘캐릭터’ 전쟁
먼저, GS25는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100여종의 차별화 세트 상품을 준비했다. 모남희 컬렉션은 GS25가 블핑이 키링을 중심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모남희와 협업해 선보이는 상품으로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등 총…
출처 : 이뉴스투데이
GS25-CU-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앞두고 캐릭터 마케팅 진행
모남희 컬렉션 2종은 모남희얼굴인형 키링, 모남희파우치가 각각 젤리, 초콜릿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네이버웹툰의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초콜릿 등과 함께 냐한남자 캐릭터로 디자인된 각각의 굿즈로 구성돼 있다. CU는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grim.b)’ 와 협업한…
출처 : 여성소비자신문
지금까지 냐한남자인형 관련 추천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