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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페라글래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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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페라글라스 니쿠라 망원경 화이트, 22mm
오페라글래스 관련 정보
오스카 단편애니상도? 에릭오 감독 ‘오페라’, SXSW 이어 글래스 애니영화제 수상
아카데미 단편 애니메이션상 후보인 에릭 오 감독의 신작 ‘오페라 (OPERA)’가 미국 글래스 애니메이션영화제 경쟁 부문에서 수상했다. 19일 비스츠앤네이티브스에 따르면 에릭오의 ‘오페라’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글래스 애니메이션 영화제(GLAS Animation Festival) 경쟁부문에서…
출처 : 스포티비뉴스
[오페라 리뷰] 필립글래스의 ‘미녀와 야수’, 영화에 라이브 오페라 음악을 입힌 고매한 신세계
객석에서 웃음이 터져나오기도 했지만, 이것까지도 나쁘지 않은 기억으로 남았다. 한편 필립 글래스의 오페라 <미녀와 야수>는 엘지아트센터 공연 이후 2016통영국제음악제에서도 지난 25일과 26일 관객을 만났다. 정다훈 객원기자 otrcoolpen@viva100.com(사진=LG아트센터)(사진=LG아트센터)(사진=LG아트센터)
출처 : 브릿지경제
필립 글래스, 이것은 발명급 예술…필름오페라 ‘미녀와야수’
글래스는 영화를 오페라 형식으로 풀어내고 싶었다고 했다. 그래서 영화 시나리오의 단어가 어떤 시점에서 나오는지를 측정하고 영화를 약 30개 장면으로 나눴다. 각 장면은 2분에서 2분30초가량이다. 이후 각 장면을 바탕으로 악보를 그렸다. 음악의 템포를 올바르게 나타내는 기계인 메트로놈을 이용…
출처 : 뉴시스
필립 글래스, 필름 오페라 ‘미녀와 야수’…박찬욱 반했다
필립 글래스의 필름 오페라 ‘미녀와 야수(La Belle et la Bte)’가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단 이틀간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필립 글래스는 골든글로브상에 빛나는 ‘트루먼쇼’,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후보에 모두 올랐던 ‘디 아워스’를 비롯해 ‘쿤둔’, ‘일루셔니스트’와 박찬욱 감독의 ‘스토커’ 등에 이르는…
출처 : 뉴데일리
박찬욱이 극찬한 작곡가 필립 글래스의 필름 오페라
또 필립 글래스의 작곡에 의한 오페라로서 결합된 형태의 공연을 볼 수 있게 된 건 꿈같은 일이라 생각한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필립 글래스는 우리 시대 모차르트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너무나 천재적이고, 모든 사람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누구나 친해질 수…
출처 : 노컷뉴스
미니멀리즘 거장 필립 글래스, 영화에 오페라를 입히다…필름오페라 ‘미녀와 야수’
(뉴스컬처) ⓒ 뉴스컬처DB 현대음악 작곡가 필립 글래스가 오는 3월 22일과 23일 양일 간 LG아트센터 무대에 필름 오페라 ‘미녀와 야수’를 올린다. 영화 ‘트루먼쇼’, ‘디 아워스’, ‘일루셔니스트’ 등의 작곡가로 국내에 알려진 필립 글래스는 미니멀리즘 장르를 개척한 현대 음악가로 더…
출처 : 뉴스컬처
반갑다, 필립 글래스 … 새롭다, 필름 오페라
글래스가 13년 만에 필름 오페라 ‘미녀와 야수’(사진)로 한국을 방문한다. 장 콕토의 동명 흑백영화에 음악을 입힌 작품이다. 글래스는 1960∼70년대 미니멀리즘으로 현대 예술의 한 흐름을 이끌었다. 순수예술을 넘어서 대중성을 동시에 거머쥔 음악가이기도 하다. 영화 ‘트루먼쇼’(1998) ‘디 아워스’…
출처 : 세계일보
흑백영화와 오페라의 만남..필립 글래스의 ‘미녀와 야수’
“음악이 영상을 보조하는 역할을 벗어나 오히려 주도한다”(LA타임스), “전혀 예상치 못한 오페라”(르몽드) 등의 평가를 받으며 독특한 관극 체험의 장을 열었다. 글래스의 미니멀리즘 음악은 단순한 악구(樂句)의 반복과 변주로 이뤄진다. 다소 생소하고 불편할 수 있는 스타일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강렬한…
출처 : 파이낸셜뉴스
생소한 필름오페라 들고… 필립 글래스가 온다
필립 글래스의 필름 오페라 ‘미녀와 야수’ 공연 장면. LG아트센터 제공 3월 23~24일 서울 LG아트센터 25일 통영국제음악당에서 선보이는 필름 오페라 ‘미녀와 야수’는 프랑스 작가 장 콕토의 영화에 음악을 입힌 새로운 형식의 공연이다. 대사와 음악 등 모든 소리가 완전히 제거된 흑백영화가 무대 위에…
출처 : 한국일보
<공연리뷰> 필립 글래스의 필름 오페라 ‘미녀와 야수’
그러나 ‘라이브 오페라 필름’이란 글래스의 신선한 발상은 21세기 청중에게 여전히 어렵게 느껴지는 현대음악을 쉽고 흥미롭게 접근하도록 했다. 동시에 장 콕토의 영화가 지닌 마법 같은 아름다움과 힘을 영화와는 다른 방식으로 보존했다. 공연은 통영국제음악제에서 25~26일에 계속된다. rosina@chol.com…
출처 :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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