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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뷰티디바이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 벨로큐어 비세르바 ] LED 고주파마사지기 토탈케어 뷰티디바이스 갈바닉 피부관리기 고주파기 가정용 고주파 기계 리프팅x
가격 : 415,000원 (16% 할인) 49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4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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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공급방식 | 전기코드/USB |
종류 | 전동형 |
배송비 | 무료배송 |
하엔 발톱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문제성 발톱 손톱 발 클린 관리기 톱 케어, 1개
2024년형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 쿨링 피부 얼굴 토탈케어 뷰티디바이스, VGM12000, 혼합색상
롤링핑거 전동 얼굴 경락 마사지기+스키놀로지X3 크림 50g 세트 뷰티 디바이스 탄력 마사지기 셀프홈케어 피부관리기
가격 : 286,000원 (18% 할인) 352,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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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품 | 본품 + USB-C 충전 케이블 + 사용설명서 |
종류 | 전동형 |
방수 여부 | 방수가능 |
전원공급방식 | USB-C 충전식 |
배송비 | 무료배송 |
페이셜홈케어 뷰티디바이스 페이스 이펙터 I RF 고주파마사지기, 1개
셀비아 슈스펠 에어 테라피 (디바이스 기계 V7 멀티뷰티케어시스템), 250g, 1개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뷰티 디바이스 기기(3 in 1) 케어를 하나로, 마데카 프라임(브라이트닝 + 흡수 + 탄력케어)
뷰리 갈바닉 이온 피부마사지기 얼굴 피부관리기 홈쇼핑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화이트패키지 박스
UFO스티머(KEC-550) 피부스티머, 1개
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 부스팅 앰플 3종 세트, DKPC24-1(멀티샷), 혼합색상
가격 : 328,000원 (44% 할인) 588,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705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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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기한 | 2025-03-0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전원공급방식 | 전기코드/USB |
세트여부 | 세트 |
구성품 | 5종 |
배송비 | 무료배송 |
케어뷰티디바이스 관련 정보
“한국인처럼 동안 갖고 싶어서”…역대급 수출 ‘돌풍’ K-뷰티 디바이스
특히 미국에서는 한국산 스킨케어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으로 보인다. 최근 국내에서는 토너와 세럼, 로션, 크림 등 기초 제품을 단계별로 바른 뒤, 이들 제품의 흡수를 돕기 위해 미용기기를 사용하는 방식이 트랜드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미국이나 유럽 등…
출처 : 아시아경제
대기업부터 중소 인디 브랜드까지…’K-뷰티’ 日서 날았다
스킨케어 부문의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 미샤는 색조와 함께 기초제품까지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뷰티 디바이스 사업도 선전하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과 화장품 브랜드 메디큐브 등을 보유한 에이피알의 올해 1분기 일본 매출은 98억 2000만…
출처 : 뉴스1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 론칭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이 오는 7월 22일 런칭한다. 수분케어 라인 ‘하이드라 히알루론산’과 모공&피부결 개선 스피큘 라인… ‘오리진부스터샷’ 화장품은 바르는 디바이스로, 요즘 전세계 K-뷰티 품절템으로 유명한 ‘스피큘(미세침)’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실제 임상 실험 진행 시 모공…
출처 : 서울경제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혼바디, EMS 괄사 ‘컨투어샷’ 출시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혼바디가 피부 탄력 및 바디케어에 도움을 주는 EMS 괄사 뷰티 디바이스 ‘컨투어샷’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앞선 5월, 혼바디는 초마이크로 침습형 디바이스 니들포텐샷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 ‘뷰티 디바이스 명가’라는 평가를 받은 바가 있다. 새롭게…
출처 : 에너지경제
아모레퍼시픽, ‘뷰티 과학자의 집’ 전시 개최
전시장 1층 ‘뷰티 과학자의 서재’에서는 아모레퍼시픽 R&I 센터에서 활용하는 도서, 연구원들이 출간한 논문 등을 열람할 수 있고, 스킨케어 연구실을 재현한 ‘스킨 뷰티랩’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연구해온 효능 원료와 주요 기술, 피부 과학 및 헤어 연구,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영역의 뷰티 기술과…
출처 : MBN
MZ세대는 홈케어가 필수… 中企기업 ‘뷰티시장’ 공략
ⓒ스카이데일리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도 홈케어로 받을 수 있는 뷰티기기가(홈 뷰티 디바이스) 인기를 끌고 있다. 홈 뷰티 디바이스는 크고 비싼 피부과 의료기기를 개인용 디바이스로 구현한 것이다. 특히 생활가전 중소기업들이 뷰티시장에도 출사표를 던지면서 시장 공략에…
출처 : 스카이데일리
“70년 연구 여정 담았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과학자의 집’ 전시
스킨케어 연구실을 재현한 ‘스킨 뷰티랩’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연구해온 효능 원료와 주요 기술, 피부 과학 및 헤어 연구,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영역의 뷰티 기술과 연구 여정을 살펴볼 수 있다. 2층 ‘컬러 뷰티랩’은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화장품 관련 연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컬러…
출처 : 뉴시스
아모레퍼시픽, ‘뷰티 과학자의 집’ 전시 개최
스킨케어 연구실을 재현한 ‘스킨 뷰티랩’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연구해온 효능 원료와 주요 기술, 피부 과학 및 헤어 연구,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영역의 뷰티 기술과 연구 여정을 살펴볼 수 있다. 2층 ‘컬러 뷰티랩’은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화장품 관련 연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출처 : CNB뉴스
[르포]화장품이 탄생하기까지…아모레 ‘뷰티 과학자의 집’ 가보니
서재를 지나 스킨케어 연구실을 재현한 ‘스킨 뷰티랩’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연구해온 효능 원료와 주요 기술, 피부 과학 및 헤어 연구,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영역의 뷰티 기술과 연구 여정을 살펴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 원료로 사용되는 인삼, 레티놀, 히알루론산, 녹차, 동백 등의…
출처 : 우먼타임스
일본·홍콩·대만까지…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해외 판로 확장
현재 뷰티 디바이스를 향한 대만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존의 클렌져에서 피부 케어 디바이스 쪽으로 옮겨가고 있어, ‘6 in 1’을 컨셉으로 다양한 기능과 피부 케어 효과를 어필하는 부스터 프로의 대만 시장 내 안착 가능성은 높은 편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매출의 약 40%를…
출처 : 이코노미스트
지금까지 케어뷰티디바이스 관련 추천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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