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분유 검색 중이라면, 찾고 계신 매일유업분유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최신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매 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매일유업분유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분유 1단계, 800g, 3개
가격 : 62,88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7,587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1-15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유기농/친환경 등 | 상세 설명 참조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명작 2FL 분유 1단계, 800g, 2개
가격 : 41,92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7,587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2-1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1개월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1개
가격 : 33,000원 (14% 할인) 38,82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840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2-2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프리미엄 명작 분유 3단계, 800g, 3개
가격 : 54,490원 (4% 할인) 57,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8,09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1-15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총 수량 | 3개 |
단계 | 3단계 |
분유포장형태 | 통 |
분유 종류 | 일반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분유 1단계, 350g, 2개
가격 : 21,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73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4-05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총 수량 | 2개 |
분유포장형태 | 통 |
분유 종류 | 산양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유기농 궁 분유 1단계 0~6개월, 800g, 1개
가격 : 31,45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7,245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2-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유기농/친환경 등 | 인증 있음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배송비 | 무료배송 |
매일유업 앱솔루트 에이치에이 분유, 400g, 2개
가격 : 36,33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6,047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0-0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분유 1단계, 750g, 1개
가격 : 35,91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6,56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2-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총 수량 | 1개 |
최소연령 | 0 |
분유포장형태 | 통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분유 1단계, 350g, 1개
가격 : 10,5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73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4-05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총 수량 | 1개 |
분유포장형태 | 통 |
분유 종류 | 산양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분유 1단계, 750g, 4개
가격 : 132,28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6,56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2-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총 수량 | 4개 |
최소연령 | 0 |
분유포장형태 | 통 |
배송비 | 무료배송 |
매일유업분유 관련 정보
매일유업, “희귀환아용 특수분유 생산…수익보단 ESG 경영”
특수한 식이요법이 아니면 장애아가 되거나 생명을 유지할 수 없는 심각한 증상에도 불구하고 수만 명 중 1명 비율로 발생하는 특수 질환이라는 이유로 외면 당해오던 특수분유를 매일유업에서 손발을 걷어부쳐 개발‧생산하고 있는 것이다. 특수분유 생산은 개발연구부터 제조공정까지 별도 관리가…
출처 : 베이비타임즈
매일유업, 중국 알리바바에 선천성 대사질환자용 분유 공급
위한 기금 지원과 제품 기부, 병원· 보건소와 연계 등의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은 공급하는 특수 분유 품목을 점차 늘려가고, 중국 선천성 대사 이상 환자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1999년부터 선천성 대사 이상 환자를 위한 특수 분유 8종 12개를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출처 : 연합뉴스
매일유업, 中에 특수분유 판매…알리바바 협약
이번 협약으로 ‘알리건강’은 매일유업 특수분유의 중국 온라인커머스 플랫폼 입점 지원을 통한 안정적인 공급과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기금지원 및 제품기부, 병원 및 보건소와의 연계 등의 제반 활동들을 지원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엠피에이(MPA) 1·2단계’ 제품 공급을 계기로 특수분유의…
출처 : 뉴시스
매일유업, 中 알리바바에 ‘선천성 대사질환자용’ 특수분유 공급
이번 협약을 통해 ‘알리건강(阿里健康)’은 매일유업 특수분유의 중국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입점 지원을 통한 안정적인 공급과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기금지원 및 제품기부, 병원·보건소와의 연계 등 제반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 매일유업은 ‘앱솔루트엠피에이(MPA) 1·2단계’ 제품 공급은…
출처 : 하비엔뉴스
‘선행(善行)하는 마켓 리더’ 매일유업, 특수분유 만들어 ‘어린 아가 환아’ 살린다
이번 협약으로 ‘알리건강’은 매일유업 특수분유의 중국 온라인커머스 플랫폼 입점 지원을 통한 안정적인 제품 공급 라인을 얻게 됐다. 또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기금지원 및 제품기부, 병원 및 보건소와의 연계 등 제반 활동들을 매일유업과 함께 이어 나갈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출처 : 스포츠경향
매일유업, 1Q 영업익 54%↑…”마케팅 비용 축소 영향”(상보)
매출은 지난해와 비교해 소폭 감소한 가운데 건강 관심 수요로 발효유와 식물성음료는 늘었으나 외식경기 위축(치즈), 발렌타인 수요 감소(페레로), 출산율 지속 감소(분유) 등의 영향이 미쳤다는 분석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영업이익 개선은 마케팅 비용 축소 집행을 통한 비용 효율화와 함께…
출처 : 뉴스1
매일유업, 중국 알리바바에 희귀질환 환아 위한 특수분유 공급한다
매일유업은 공급하는 특수 분유 품목을 점차 늘려가고, 중국 선천성 대사 이상 환자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1999년부터 선천성 대사 이상 환자를 위한 특수 분유 8종 12개를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매일유업,중국,알리비바,특수분유,선천성대사질환자용,분유,공급
출처 : 천지일보
1분기 매출은 줄었지만…유업계, 저출산에 ‘활로 찾기’
발효유와 식물성 음료는 늘었으나 외식 경기 위축과 출산율 지속 감소로 치즈, 페레로 초콜릿, 분유 등 판매가 줄었다. 다만 마케팅 비용 축소 집행 등 비용 효율화로 영업이익은 두자릿 수 증가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작년 대비 이익이 증가했지만 원가 상승 이전과 비교했을 때는 아직 회복하지 못한…
출처 : 헤럴드경제
매일유업, 中알리바바 선천성대사질환자용 특수분유 공급
이번 협약으로 ‘알리건강’은 매일유업 특수분유의 중국 온라인커머스 플랫폼 입점 지원을 통한 안정적인 공급과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기금지원과 제품기부, 병원·보건소와 연계 등 제반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엠피에이(MPA) 1·2단계’ 공급을 계기로 특수 분유의 공급 품목을…
출처 : 더리포트
[기업탐구] 매일유업, 1분기 실적 ‘청신호’…사업다각화·해외 진출 등 돌파구 찾기 돌입
북경매일유업유한공사는 중국 시장 내 매일유업 커피·음료 및 분유 판매를 맡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스타벅스 차이나와 손잡고 현지 스타벅스 매장 6000여곳에 ‘아몬드 브리즈’와 ‘어메이징 오트’를 납품 중이다. 지난 13일엔 알리바바 그룹 헬스케어 자회사인 ‘알리건강’과 자선 사업 파트너십 협약을…
출처 : 리버티코리아포스트
지금까지 매일유업분유 관련 추천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