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시그니처물티슈 찾아보고 있다면, 홈플러스시그니처물티슈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홈플러스시그니처물티슈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 100매입, 20개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 100매입, 10개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 캡형, 100매, 20개
가격 : 14,590원 (49% 할인) 28,9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8,402건
구분 | 내용 |
---|---|
물티슈 용기타입 | 캡형 |
사용대상 | 일반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홈플러스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 70매 10개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 100매 7개, 100매입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 15개, 100매, 3.47g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 캡형, 100매, 10팩
가격 : 11,190원 (37% 할인) 18,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356,433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4-27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제조국 | 대한민국 |
물티슈 용기타입 | 캡형 |
평량 | 50g |
엠보싱 유무 | 엠보싱 없음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 캡형 100매 20팩1박스
노브랜드 도톰한 캡형 물티슈 100매 x 10팩, 100개, 20팩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 12개, 100매, 3.47g
홈플러스시그니처물티슈 관련 정보
홈플러스, 신상품 개발‧소개 절차 6단계로 한층 강화
홈플러스의 PB상품으로 유명한 이춘삼 라면, 부대찌개와 밀푀유나베 밀키트 등 먹거리는 물론, 후라이팬, 청소포와 물티슈 등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이… 홈플러스 시그니처 청소포 4종(정전기/물걸레)의 경우, 품평회를 통해 가격 조정 의견이 반영돼 EDLP(Every Day Low Price, 마트의 초저가 상품)상품으로…
출처 : 데일리안
홈플러스 매주 품평회서 신상품 검증…“6단계로 더 엄격하게 강화”
홈플러스 시그니처 청소포 4종(정전기/물걸레)은 품평회를 통해 가격 조정 의견이 반영돼 EDLP(Every Day Low Price, 마트의 초저가 상품)상품으로 전환했고… 홈플러스의 PB상품으로 유명한 이춘삼 라면, 부대찌게와 밀푀유나베 밀키트 등 먹거리는 물론, 후라이팬, 청소포와 물티슈 등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이…
출처 : CNB저널(문화경제)
[유통가 투데이] 롯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개최 外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행사도 진행한다. 마트에서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봉지라면 투플러스원(2+1) 행사를 통해 3개 구매 시 30% 이상 할인도… 이번 시리즈는 천원(가성비), 매장(신나는 놀이터), 쇼핑 바구니(가득 담아도 부담 없는) 등 다이소 시그니처를 담은 ‘다이소 굿즈’와 기본, 성실, 끈기…
출처 : IT조선
가성비 PB로 승부수… 홈플러스-롯데마트 ‘PB 물티슈’ 전쟁
상품 수는 2019년 론칭 당시 900여 종에서 시작해 2022년 3000여 종까지 늘었다. 또한 전체 상품 매출 중 PB 상품이 차지하는 매출 비중도 지난해 기준 9%로 늘었다. 홈플러스도 물티슈뿐만 아니라 ‘시그니처 부드러운 화장지’, ‘시그니처 IH 티타늄 단조 프라이팬’ 등도도 인기상품으로 등극했다.
출처 : 아주경제
홈플러스, 고물가에 프라이팬·물티슈·청소포 등 홈플러스시그니처 PB 인기
아울러 ‘홈플러스시그니처 물티슈’는 출시 31일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할 만큼 시작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4260만여 개를 기록한 홈플러스시그니처의 대표 베스트셀링 상품이다. 1개에 불과 1000원짜리 상품 1종으로만 무려 42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것이다. 통상…
출처 : 더퍼스트
고물가 부담 더는 ‘홈플러스시그니처’ 급신장
홈플러스시그니처의 대표 상품은 ‘홈플러스시그니처 물티슈’다. 두툼한 고품질의 물티슈를 1000원에 판매하면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연세우유 전용 목장에서 수급한 1급A 원유만을 사용한 ‘홈플러스시그니처 1A 우유’ 매출은 지난해 3월~올해 1월 기준 전년 동기…
출처 : 헤럴드경제
홈플러스 “물가상승에 PB ‘시그니처’ 약진”
홈플러스시그니처의 대표 상품은 ‘홈플러스시그니처 물티슈’다. 높은 품질, 가격 경쟁력, 제조사 직거래, 위생 및 안정성 등을 갖춘 상품이다. 특히 두툼한 고품질의 물티슈를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내놓으면서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1월 17일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프라이팬 코팅…
출처 : 월요신문
가성비, 가심비 다 잡은 PB상품..’홈플러스 시그니처’ 잘나가네
‘홈플러스시그니처’의 대표 상품은 ‘홈플러스시그니처 물티슈’다. 높은 품질, 가격 경쟁력, 제조사 직거래, 위생 및 안정성 등을 갖췄다. 특히 두툼한 고품질의 물티슈를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1월 17일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프라이팬…
출처 : 파이낸셜뉴스
홈플러스, 매출·고객 급증…’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효과
상품별로는 복숭아, 샤인머스캣, ‘보리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 미국산 소고기 척아이롤·프라임척아이롤, ‘행복대란(계란/30입)’, 홈플러스시그니처 물티슈, 라면류 등이 인기를 끌었다. 홈플러스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상품을 선정하고 대량 물량 사전 기획, 산지 다변화 등 노하우를 집약해…
출처 : 신아일보
[생활경제 이슈] 홈플러스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열풍 “일평균 고객 1만 명씩 늘었다” 外
축산/과일/채소/델리 등 식품군이 매출 호조를 보이면서 품목별 최대 21% 신장하고, 상품별로는 복숭아, 샤인머스캣, ‘보리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 미국산 소고기 척아이롤/프라임척아이롤, ‘행복대란’(계란/30입), 홈플러스시그니처 물티슈, 라면류 등이 인기를 끌었다. 회사 측은 여름철 수요가…
출처 : 로이슈
지금까지 홈플러스시그니처물티슈 관련 추천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