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로션 찾고 계신가요? 최신 꽃을든남자로션 이 글에서 보여드립니다. 최고 품질의 상품을 최저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꽃을든남자로션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꽃을든남자 이모션 클래식 로션, 2개, 160ml
가격 : 13,8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903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1-1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꽃을든남자 이모션 클래식 남성 기초 2종 세트, 1세트
가격 : 17,930원 (24% 할인) 23,75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187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6-1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세트박스 포함여부 | 세트박스 포함 |
기획세트 여부 | 혼합세트 |
사용대상 | 남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꽃을든남자 이모션 로션, 160ml, 2개
가격 : 12,490원 (58% 할인) 30,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581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7-01-3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사용대상 | 남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꽃을든남자 옴므 로션 140ml 2개
꽃을든남자 이모션 스킨케어 3종 세트, 1세트
가격 : 17,270원 (47% 할인) 33,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819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7-02-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세트박스 포함여부 | 세트박스 포함 |
기획세트 여부 | 단품세트 |
사용대상 | 남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꽃을든남자 남성화장품 옴므 스킨 로션 140ml 선택4개 기초화장품, 1개
꽃을든남자 이모션 로션기획세트(로션3p), 160ml, 1개
가격 : 19,100원 (42% 할인) 33,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82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6-12-3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고민 | 모공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기획세트 여부 | 단품세트 |
사용대상 | 남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4개선택) 남성 화장품 스킨 로션 꽃을든남자 옴므 스킨 로션, 1세트, 스킨 2개+ 로션 2개
꽃을든남자 이모션 클래식 로션, 1개, 160ml
가격 : 7,15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903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1-1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꽃을든남자 이모션 클래식 로션, 4개, 160ml
가격 : 26,1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903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1-1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배송비 | 무료배송 |
꽃을든남자로션 관련 정보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 2019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 2019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글로벌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로션이 11월 21일 서울특별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출처 : 브릿지경제
‘맨즈’ 화장품 효자템 등극…낯설지 않은 화장하는 남자
기초 화장품 라인 위주로 판매했던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컬러 로션’의 등장은 센세이션과 같았다. 꽃을든남자를 1997년 론칭한 소망화장품은 국내 남성 소비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후 기존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전개되던 뷰티업계는 남성 라인을 확대했다. 2010년대 이후로 비비크림이 유행하자…
출처 : 스포츠서울
꽃을든남자, 여름 앞두고 ‘선펀치’ 3종 선봬
코스모코스의 세대가 공감하는 패밀리 케어 브랜드 ‘꽃을 든 남자’는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형의 저자극 선펀치 선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꽃을든남자 선펀치 3종은 ‘수분산뜻 선스틱’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 ‘이지워시 올인원 선로션’이다. SPF 50+, PA++++의 강력한…
출처 : 뉴스1
꽃을든남자,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쓸 수 있는 선펀치 3종 출시
꽃을든남자는 따갑게 내리쬐는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저자극 ‘선펀치 선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코스모코스의 세대가 공감하는 패밀리 케어 브랜드 ‘꽃을 든 남자’에서 새로 출시한 ‘수분산뜻 선스틱’,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 ‘이지워시 올인원 선로션’은 SPF 50…
출처 : 경북신문
[세돌이] 꽃을 든 남자 20년, 아직도 맨얼굴로 다닌다고요?(上)
2002년 소망화장품(현 코스모코스)의 ‘꽃을 든 남자’가 ‘컬러로션’을 출시하면서 남성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깔끔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색조 화장품에 관심을 두게 됐다. 당시 꽃미남 열풍과 함께 기존 터프하고 강한 이상적 남성상이 부드러운 이미지의 꽃미남 남성상으로 일대 변화를 불러왔다. 그리고…
출처 : 업다운뉴스
[애드포커스] 꽃을 든 남자 여성용 컬러로션
월드컵 영웅 안정환과 “살인미소” 김재원이 나오는 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광고 “피부가 장난이 아닌데”의 후속편이다. 안정환의 교체 모델로는 요즘 CF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탤런트 한가인(21)이 기용됐다. 광고 대상 제품은 “남성용”이 아니라 “여성용”컬러로션이다. 그러나 전편의 분위기를…
출처 : 한국경제
내년 교정시설 수용자, 어떤 화장품 브랜드 쓰나?
코스모코스는 RGⅡ 프리미엄EX, 다나한 본연진, 꽃을든남자 우유 바디로션, 선펀치 톤업 선크림 등이다. SD생명공학의 경우 SNP UV 데일리쉴드 스크린과 골드콜라겐 리프트 액션 크림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대전교정청은 지난해 수용자가 화장품 구매에 사용한 33억7000만원 정도의 8종 화장품(기초가격 9만490원)…
출처 : 굿모닝경제
[세돌이] 남자의 화장, 그 가깝고도 먼 이야기(下)
2002년 소망화장품(현 코스모코스)이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을 출시하고 20년이 흘렀다. 남성들의 화장은 그만큼 보편적으로 변해 왔을지 자못 궁금한 대목이 아닐 수 없다. 뷰티업계의 신제품 출시와 매출 동향으로 그 흐름을 짚어보면 이렇다. 사실 2000년대 초반은 미국에서 생겨난 ‘그루밍족’이란…
출처 : 업다운뉴스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썬톡’ 출시
‘꽃을든남자 썬톡 라이트 썬로션’은 무겁고 답답한 오일을 가장 많이 배제하여 산뜻하게 발리는 썬 로션이다. ‘다공성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시켜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가능하며 뽀송뽀송하고 바르지 않은 듯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꽃을든남자 썬톡 수분…
출처 : 국민일보
[젠더리스 세상①] “남자가 화장하는 게 어때서?”
2002년 안정환과 김재원이 동반 출연했던 ‘꽃을 든 남자’ 화장품 컬러로션 CF는 당시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스킨케어가 아닌 얼굴색을 환하게 바꿔주는 컬러로션을 남자 연예인이 광고 한다는 것 자체가 새롭게 다가왔다. 이후 현빈, 윤상현, 정일우가 계보를 이어왔다. 또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가 네이처…
출처 : 데일리안
지금까지 꽃을든남자로션 관련 추천 제품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